도쿄 키요스미 시라카와에서 지바 키사라즈까지 갓 구워낸&제철을 즐기는 슈크림 전문점 수제만을 고집하며, 반죽과 크림 등은 세계 각지에 있는 재료를 검토하고 시제품을 거듭하여 만들고 있습니다.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U cream의 슈크림을 !
레제르 ¥ 350
레제르의 맛은 일본 과자의 '당기는' 문화를 도입한 것이다. 커스터드는 일반적으로 우유만을 사용하지만, 달걀노른자의 맛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우유와 탄산수를 사용해 그때그때 끓여내고 있다. 프랑스산 밀과 칼피스 버터를 사용해 갓 구운 반죽에 크림을 채워 '갓 만든' 커스터드를 맛볼 수 있다.
도르쥬 ¥ 380
직접 볶은 보리를 끓여 만든 진한 보리차로 만든 고소한 반죽에 지바현 이스미군 오타키쵸에 있는 미토사야(MITOSAYA) 증류소의 깔끔하고 향긋한 럼주를 더한 진한 커스터드를 만나 어른스러운 슈크림이 탄생했다. 이 역시 주문 후 갓 구운 반죽에 크림을 채우고 있습니다.
계절별 신메뉴 ★ 연이어 등장 중!
✨ 맛있게 드시는 방법 ✨
갓 구워낸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 물론 냉장고에 차갑게 식혀서 드셔도 맛있습니다.
📢공지사항
저희 가게에서는 갓 구운 슈피에 크림을 하나하나 채워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 맛있는 순간을 안내해 드리고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워지는 시간을 안내 하고 있습니다⏲ 이곳을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